【MLB】 7월 25일 휴스턴 vs 텍사스 야구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뒷심을 앞세워 역전극을 만들어 낸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브랜든 비엘락(5승 5패 3.46)이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5.2이닝 1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비엘락은 선발로 복귀 한 이후 2승 1패 1.02의 호조를 이어가는 중이다. 다만 홈에서 종종 흔들리는 문제가 있는데 이 점이 변수가 될수 있는 부분. 전날 경기에서 오클랜드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3점을 득점한 휴스턴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최근 타격감이 다시금 하락세로 돌아서기 시작했다는게 불안함을 안기는 부분이다. 이번 경기에서 기대해야 할건 어쩌면 론스타 시리즈 특유의 라이벌 의식일지도 모른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계속 이런 모습이 필요할 것이다.
타선 폭발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텍사스 레인저스는 존 그레이(6승 5패 3.31)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20일 템파베이와 홈 경기에서 4.1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그레이는 무려 8개의 안타를 허용하는등 구위에 문제를 드러낸바 있다. 즉 물집이 한번 터진 후의 그레이는 이전의 위력을 전혀 회복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7월 1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나온 6이닝 5실점 부진이 재현되지 말라는 법도 없다. 전날 경기에서 시한을 공략하면서 8점을 득점한 텍사스의 타선은 끝까지 홈에서 잠잠하란 법이 없다는걸 보여준바 있다. 그러나 시한 강판 이후 제대로 공략을 하지 못한것도 있고 원정이라는 것도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최소한 채프먼-스미스 라인은 잘 작동하고 있는듯 하다.
양 팀 모두 최근 경기력은 기복이 조금 있는 편이다. 하지만 다저스를 무너뜨린 텍사스가 오클랜드 상대로 고전한 휴스턴보다는 조금 더 낫다고 할수 있을듯. 비엘락과 그레이의 투구는 거의 막상막하에 가깝긴 하지만 최근 텍사스의 불펜은 안정화가 되어가고 있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뒷심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4 텍사스 승리
핸디 : 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
이전
-
다음